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여행이야기

태안백합꽃축제 여행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이어 공기가 맑고 높은 하늘이 더욱 아름다웠던 늦은 봄날이었습니다. 미세먼지 없이 공기가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태안백합꽃축제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여름 방학이 시작될 무렵 7월27일부터 태안백합꽃축제가 개최됩니다. 아름다움 백합 꽃의 축제 정보를 미리 챙겨 두시면 즐거운 가족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주 태안튤립축제가 막을 내렸습니다. 태안 기름 유출 사건 이후 태안은 다양한  꽃의 축제장으로 매년 아름다운 도시로 많은 관광객을 맞고 있습니다.



백합축제가 두달정도 남았습니다. 

장소: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신온리 168-3번지 네이처월드

기간: 2018년 7월27일  ~ 8월 5일

입장시간 : 오전 9시 ~ 오후 10시



태안 백합꽃축제와 더불어 연중 내내 태안빛축제가 있습니다. 낮에는 백화꽃 축제를 즐기고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바다내음 한아름 빛으로 피어나는 추억" 이란 주제의 태안빛축제와 함께 하시면 무더위를 날릴 수 있을 것입니다.



태안백합꽃축제 입장료는 태안빛축제도 함께 관람 가능한데 성인 기준으로 9,000원입니다. 태안 꽃축제 여행 패키지도 판매가 되니 승용차 없이 이동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비가 올때는 안전상의 문제로 빛을 점등하지 않는 다고 합니다. 




태안백합꽃축제에는 애완견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데 목줄과 배변봉트를 지참해 주셔야 한답니다. 태안은 당일에 다녀올 수 있지만, 충남태안가볼만한 곳이 많은 곳입니다. 이쁜이들 (애견들)과 함께 가시면 숙소가 문제가 되는데 태안애견펜션도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태안에는 볼거리도 많은 곳입니다. 백화산, 안면도공룡박물관, 안면도 자연휴양림, 꽂지 해수욕장 등...

태안 백사장항은 야경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백사항에는 꽃게 모양의 꽃게다리가 있는데 다리위에서 해가 바다를 향해 떨어지는 모습과 노을을 보시면 황홀함에 눈을 떼실수 없을 것입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여행을 하시면 더욱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실 것입니다.




댓글